롤렉스 형제 브랜드 튜더 공식 판매점 HD워치가 오는 2월 3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2층 튜더 부티크 앞에서 튜더 프로 사이클링 팀을 경험해볼 수 있는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스위스 크랑(Crans)-몬타나(Montana)를 배경으로 500m 사이클링을 체험해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 버츄얼 체험은 지로 디탈리아(Giro d’Itali)의 실제 피니시 지점을 재현했으며 튜더 프로 사이클링 팀이 사용하는 BMC 자전거를 통해 실제 경기 환경과 최대한 비슷한 경험을 즐겨볼 수 있다. 튜더 사이클링 팝업 체험 후 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완주자 대상으로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한다. 안다즈 강남 호텔 1일 숙박권(2명), 현대백화점 상품권(3명), 튜더 굿즈(20명)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됐다.
튜더는 2022년 4월 사이클링 전설 파비앙 칸첼라라(Fabian Cancellara)와 협업하며 ‘대담한 도전 정신(founding daring spirit)’을 프로 사이클링에 접목했다. 이후 사이클링은 튜더 정체성을 강화하는 스포츠의 하나로 자리 잡았다.
한편, 1층에서 2층으로 확장 이전한 튜더 더현대 서울 부티크에는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튜더 프로 사이클링 팀이 착용하는 펠라고스 FXD 사이클링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Editor
편집부
© Sigongs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 by Ebner Media Group GmbH & Co. K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