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2

  • 14,290 읽음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 리뉴얼 오픈

내용

 


지난 1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했다. 브랜드 소속 디자이너가 직접 외부 및 내부 인테리어를 디자인해 더욱 특별하다. 외부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방패 로고를 다양한 크기의 레이어로 만든 후 겹겹이 덧대 태그호이어의 아방가르드 정신을 표현했다. 이런 그레이 컬러의 현대적인 콘셉트는 내부 인테리어에서도 이어진다.


2개 층으로 이루어진 내부는 까레라, 아쿠아레이서를 포함한  태그호이어의 모든 라인과 제품을 여유있게 둘러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또한 이곳에서는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에만 입점한 스페셜 에디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프라이빗 공간으로 만들어 더욱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 02-548-6020~1

내용

썸네일 이미지

리뉴얼을 마친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 내부.

내용

썸네일 이미지

혁신적인 외벽의 분위기는 내부 인테리어에도 이어진다.

내용

썸네일 이미지

프라이빗 공간인 2층.

댓글0

댓글작성

관련 뉴스

배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