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s

sns링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크로노스 소개

2009년에 창간한 <크로노스 코리아>는 250년 전통의 독일 최대 미디어 그룹 Ebner Publishing Group에서 발간하는 럭셔리 워치 매거진, <크로노스>의 한국판입니다. 두 달에 한번씩 발행하며, 독일 본지에 기반한 심층 기사와 최신 트렌드, 시계 전문가의 정직한 의견을 심도 있게 전달합니다. 또한 패션·자동차·IT 등 고급 시계 문화를 향유하는 애호가의 눈높이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크로노스 코리아>는 <까사리빙>을 발행하는 시공사에서 발간합니다.

<크로노스 코리아>는 시계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크로노스 코리아> 웹페이지는 이를 바탕으로 한층 다채로운 컨텐츠와 높은 접근성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방대한 시계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공신력 있는 아카이브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서울시 성동구 상원1길 22 (주)시공사 6층 (04779)

Tel 02-3486-0294 Fax 02-588-0770

chronos@sigongsa.com

해외 자매지

해외 자매지 이미지
해외 자매지 이미지

워치스타스 어워드는 Ebner Velag 그룹이 주관하는 국제 시계 어워드로, 일년에 한번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세계 최고의 시계'를 선정합니다. 워치스타스 심사위원단은 전 세계에서 가장 숙련된 시계 전문가로 이루어졌습니다. 심사위원단만이 수상 후보를 지명하고 투표할 수 있으며, 제조업체는 후보를 선정할 수 없습니다. 브랜드나 국적에 상관없이 모든 시계는 워치스타스 어워드의 수상 대상이 됩니다. <크로노스 코리아>의 편집장은 워치스타스 어워드(Watchstars Awards)의 심사위원입니다.

Chro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