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2
By 편집부

세이코가 핑크 팬더와 협업한 신제품 '세이코 5 스포츠 핑크 팬더 한정판'모델을 공개했다.
핑크 팬더는 1964년 실사영화 <핑크 팬더>의 오프닝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분홍색 퓨마 캐릭터다. 이 오프닝 시퀀스가 인기를 얻으며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단독 데뷔했고, 특유의 독특한 색감과 개성으로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 콜라보 워치는 세이코 5 스포츠 컬렉션의 다이버 워치 라인업 SKX 시리즈를 기반으로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결합해 완성했다. 핑크 팬더가 리틀 맨의 집을 핑크색으로 칠하고, 리틀 맨은 이를 추격하는 줄거리다. 핑크 컬러가 중심이 되는 스토리를 반영해 다이얼과 초침, 단방향 회전 베젤의 폰트를 동일한 색으로 마감했으며, 베젤의 숫자와 마커는 핑크 팬더 세계관의 폰트를 사용했다. 핑크색 다이얼에는 핑크 팬더의 발자국을 음각으로 새겨 입체감 있는 포인트를 줬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는 지름 38mm, 두께 12.1mm에 100m 방수 성능을 갖췄다. 글라스백을 통해 셀프와인딩 칼리버 4R36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핑크 컬러 하드렉스 크리스털로 제작된 글라스백 위로 핑크 팬더의 눈을 프린팅했다. 동봉된 핑크 컬러 나토 스트랩에는 에피소드를 상징하는 'WET PAINT' 문구와 핑크 팬더 발자국을 더했다.

패키지는 에피소드의 배경 리틀 맨의 집을 모티브로 제작된 오리지널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오는 1월 9일부터 판매 예정이며, 전 세계 9999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Editor
편집부
© Sigongs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 by Ebner Media Group GmbH & Co. K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