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2
By 편집부

멀티포트 TV는 1970년대 브라운관 텔레비전에서 영감받은 브랜드 아카이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이 덕분에 현대적인 마감과 레트로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공존한다. 여기에 1970년대 시계 디자인에 상징처럼 사용되던 옐로 골드 톤을 더해 특유의 레트로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다. 그동안 골드 톤을 적용한 멀티포트 TV 컬렉션은 지름 35mm의 로즈 골드 PVD 코팅 모델이 유일했으며, 옐로 골드 적용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이얼은 컬렉션 특유의 수평 브러시드 마감을 통해 깊이감을 살렸으며, 중앙의 옐로 골드에서 외곽의 블랙으로 그러데이션되는 구성이 고급스러운 인상을 더한다.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은 스테인리스 스틸에 옐로 골드 PVD 코팅을 적용했으며, 핸즈와 크라운, 케이스백까지 모든 요소가 옐로 골드 콘셉트 아래에서 조화를 이룬다.

케이스는 지름 40mm, 두께 11.5mm 크기에 100m 방수 성능을 갖췄으며, 글라스백을 통해 80시간 파워 리저브의 셀프와인딩 칼리버 80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브레이슬릿 외에도 다이얼의 블랙 그러데이션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블랙 러버 스트랩을 추가로 제공하며, 러그 안쪽에 돌출된 핀을 옆으로 밀어 스프링바를 간단히 제거하는 방식으로 교체할 수 있다. 가격은 226만원.

Editor
편집부
© Sigongs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 by Ebner Media Group GmbH & Co. K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