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6
By 편집부

신제품은 2023년에 추가된 오버시즈 셀프와인딩 지름 35mm 모델을 기반으로, 총 1430개의 다이아몬드를 장식했다. 베젤과 인덱스는 바게트 컷, 다이얼과 브레이슬릿에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적용했으며, 오버시즈 셀프와인딩 지름 35mm 최초로 시계 전체를 젬 세팅 마감한 모델이다.


시계 전체를 감싼 다이아몬드 구성 가운데에서도 오버시즈 컬렉션 특유의 베젤이 돋보인다. 베젤에는 스톤을 지지하는 구조가 드러나지 않도록 인비저블 세팅 기법을 적용했으며, 주변부는 젬 세팅 없이 비워 아이코닉한 베젤을 강조했다.

다이얼과 브레이슬릿에 스노우 세팅된 다이아몬드는 바게트 컷과 대비되는 화려한 인상을 주는 동시에 오버시즈의 스포티한 실루엣을 한층 또렷하게 나타낸다.


케이스는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지름 35mm, 두께 8.43mm에 50m 방수 성능을 갖췄다. 글라스백을 통해 40시간 파워 리저브의 셀프와인딩 칼리버 1088/1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두 버전 모두 기본 장착된 브레이슬릿 외에 컬러 엘리게이터 스트랩과 화이트 레더 스트랩이 추가로 제공된다. 푸시 버튼 방식으로 스트랩을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Editor
편집부
© Sigongs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 by Ebner Media Group GmbH & Co. K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