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11

  • 22,412 읽음

MB&F 인증 중고 시계

내용

​자동차 브랜드는 '브랜드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진행한다. 엄격한 자체 인증을 거쳐 해당 브랜드의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MB&F는 이런 공식 인증 중고 판매 서비스를 자사의 시계를 대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거의 대부분 한정판인 MB&F 시계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MB&F는 브랜드의 진정한 힘은 강력한 중고 시장에서 나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MB&F는 7월초 공식 웹사이트(www.mbandf.com)에 'MB&F 공식 인증 중고 시계(the MB&F Certified Pre-Owned)' 챕터를 신설했다. 미리 준비한 모델은 이미 거의 다 판매된 상태다. 

왜 마진이 적은 중고 시계 판매를 직접 주선한 것일까?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것이 더 이익이 아닐까? 대부분이 한정판인 MB&F 시계를 원하는 사람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MB&F는 몇몇 독립 시계 브랜드처럼 그들의 중고 시계 시장을 지원해왔다. 강력한 중고 시장이 곧 브랜드의 힘을 상징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MB&F의 공식 인증 중고 시계는 그 생각의 증거이자 그간의 결실이다.



 

MB&F 공식 인증 중고 시계는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시계 상태는 어떤지, 보증은 신뢰할 수 있는지, 혹시 장물은 아닌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MB&F 제네바 워크숍에서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며, 진품 여부와 작동 상태를 보장한다. 보증기간은 2년. 전 세계 배송 서비스도 지원한다. MB&F가 '뉴 이니셔티브'라고 정의한 공식 인증 중고 시계 프로그램이 시계업계, 특히 중고 시장에 어떤 신선한 영향을 미칠지 기대된다.  


자세한 정보 https://www.mbandf.com/en/pre-owned



댓글0

댓글작성

관련 뉴스

배너

맨위로